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저것

급 지른 '갤럭시 버즈 플러스 ' 일주일 후기

 

안녕하세요

특나입니다 !

오월 초에 바쁘면서  그 뒤 헤이해 져서 

잠시 블로그에 뜸했네요 ㅜㅜ

 

 

 

 

이번엔 갤럭시 버즈 플러스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기계치라... 제가 느끼는 점만 간단히 ^^

 

저는 평소 이어폰을 잘 사용하는 편은 아닙니다

직장도 집에 가깝고 

어쩌다 한 번씩 걸으러 나가는 것 아니면 

한 달에... 2번 3번? 쓸까 하죠

그렇지만 얼마 전 이어폰을 세탁기에 넣고 빨아버리는 바람에

하나 구매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뜩 블루투스 이어폰이 갖고 싶어 져서 찾아보았죠

많이 사용하지 않으니 비싸지 않고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리뷰들을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ㅠㅠ 

너무 단점들이 더 많이 보면서 고민하다

결국 갤럭시 버즈 플러스로 선택!

계속 고민하다가 그날 바로 쿠팡 로켓 배송으로 질러버렸습니다.

 

 

 

 

쿠팡 로켓 배송! 

12시 전에만 결제하면 그다음 날 바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 여리여리한 하늘색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안에 구성품~입니다

 

 

 

처음엔 저렇게 중간 크기의 이어탭이  이어폰에 끼워져 있습니다.

저는 한두시간 계속 이어폰을 끼고 있으니 귀가 아프더군요

 

 

그래서 가장 작은  것들로 바꿨습니다

그러니 딱 맞고 좋아요~ 귀도 안 아프고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처음 쓰는 저는 

이어폰 케이스에서 이어폰이 중전 되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그냥 보관만 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이어폰이 충전될 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

 

아!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신기한 기능 하나!

주변소리! 이어폰에 있는 마이크를 통해서 

이어폰을 끼고 있을 때도 주변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더라고요

신기신기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빼서 끼면 

자동으로 핸드폰과 페어링이 잘 되어 편리합니다.
평소듣는 음질도 나쁘지 않고

친구와 통화할 때 물어보니 이어폰 끼고 통화도 잘 되는 거 같아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이!

저는 일할 때 드리마, 영화 등의 영상을 켜놓고 일할 때가 많아요

그렇지만 주위 소음 때문에 소리가 잘 안 들려서

(lg 노트북 사용하는데 자체 스피커 소리도 너무 작아요ㅠㅠ)

답답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제 편하게 잘 들으면서 일해요~

이어폰 한쪽에 끼고! 

lg 노트북이지만 아무 프로그램 설치하는 것도 없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랑 잘 페어링 되더라고요!

(사용할 때마다 따로 컴퓨터와 이어폰 페어링은 해줘야 해요)

 

원래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지 않던 저에겐 고가 이어폰이라

사용하지 않으면 어쩌지 괜한 사치가 아닌가란 생각 많이 했었지만

구매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안 잃어버리고 잘 써야 할 텐데ㅎㅎ 

 

두서없는 주절이 리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