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맛집

울산 삼산동 맷돌로 갈아주는 커피, 밀크티 ' 맷차'

 

안녕하세요
특나입니다~

어느 날 언 듯 소문으로만 들었던

오늘은 조금은 독특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말로만 들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울산에 맷돌로 찻잎을 갈아서 음료를 만들어주는 곳!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고 화이트 톤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여러 가지 타입의 좌석이 었어요 ~ 

평상 느낌이 물씬 나는 좌석도 있고 ~ 푹신한 쇼파도 있고!

일요일 주말이라 만석 이더라고요 ㅠㅠ 

손님이 나가면 그 자리들 사진 살짝살짝 쓱 ! 찍었습니다 ~ 

 

 

 

여러 가지 다기를 모아놓은 예쁜 장식대

 

 

저 카운터에 쪼르륵 놓인 맷돌들 !

저곳에 첫잎을 직접 갈아 음료를 만들어 줍니다. 

일하시는 분들 찻잎 가느라 운동되겠어요 ! 

 

 

저는  볶은 녹차 밀크티 

친구는 카페라떼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발로나 과하나 초콜릿이 들어갔다는 초코 타르트 한판 ! 

디져트는 빠질 수 없죠 ~

 

 

밀크티류는  기본, 덜 달게, 당도없이 세가지 당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기본으로 주문했는데 기본도 단맛이 크게 있는 편은 아니였으니 참고해 주세요 

'볶은녹차 밀크티' 처음보는 메뉴라 궁금증에 주문했습니다. 

강하고 씁쓸한 녹차의 맛이 아닌 은은한 녹차와 고소한 맛이 어울어져 색다른 느낌의 음료라고 느껴졌습니다.

 

 

발로나 과하나 초콜릿이 들어간 초콜릿 타르트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발로나 초콜릿의 산미가 잘 어울어져 음료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맷차의 색다른 점 

이렇게 음료에 대한 정보를 주는 작은 카드를 줍니다.

고객도 음료를 이해하며 , 알고 먹을 수 있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이곳만의 음료 프라우드도 느껴집니다.

 

삼산 나오실일 있으면 한 번 쯤 들려보세요.

 

"

영업시간

평일 12:00 - 23:00

주말 12:00 - 24: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