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맛집

울산 와인,칵테일 즐기기 ' Bar 아이반'

 

안녕하세요

특나입니다 ~

 

이번 달 제 생일을 기념해 친구들과 작은 파티를 했습니다 ~

울산 아이반 이라는 바를 갔어요

그 밑의 다락방이라는 술집은 간 적 있는데 아이반은 처음이었네요

 

 

인테리어 먼저 구경하세요 ~

아이반 어떤 분위기 인지 참고사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

 

 

 

 

 

 

 

 

편하고 캐쥬얼한 바를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분위기 있고 좋더군요 :)

 

주로 20대 여성분들 혹은 커플들이 손님으로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자 작은 잔에 웰컴주와 프레즐을 갖다 주셨습니다 

웰컴주 맛있어서 나중에 물어보니 샹그리아 라고 하셨다

글라스로 있었으면 시켰을 덴데 800ml 주문만 가능해서 아쉬웠습니다.

 

칵테일 마시자며 간 바 이지만 

와인을 더 주로 하는거같은 느낌이었어요 

생일자인 제가 와인마시자고 픽 ! 하고

친구도 그래 부부의 세계 지선우 처럼 우리도  레드 와인을 즐기자!

그러더군요 ㅋㅋㅋㅋ 

바에서는 작게 칵테일만 즐겼지 와인은 처음이었네요.

 

 

 

 

여러 종류의 와인이 있었는데 

저희는 와인에 무지한지라 ㅠㅠ 추천 와인 중에 골랐습니다

추천하는 와인들을 주로 보니 설명란에 '어떤 연예인이 마신 와인'

이라던지 연예인과 연관 지어 메뉴 설명을 해놨더라고요 

이 bar의 고객층이 젊은 만큼 좋은 마케팅이라 생각됐습니다.

 

 

 

 

저희는 추천 와인들 설명을 보고 가격대가 무난한 와인으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카프리제 샐러드~~ (다들 배 안고프다고 해놓도 다 먹고 감튀도 시킴ㅋㅋ)

 

 

파티하려고 주섬주섬 케이크를 꺼내니

케이크와 어울릴꺼 같다면서 케익받침대로 가져다주셨습니다!

너무 친절하셔!

 

 

짠 ~ 음식도 예쁘게 나오고 너무 분위기 있어 좋았어요 ~~ 

 

 

 

 

사진 찍는다고 작은? 난리를 피웠다 ㅋㅋㅋㅋ 

찍는 다고 고생해준 친구에게 박수를 짝짞

 

3층에 위치한 루프탑 올라가는길 

 

다 먹고 3층 루프탑 구경도 다녀왔습니다.

간 날은 날이 좀 쌀쌀해서 밖에서 마실 수 없었지만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루프탑에서 마시러 한 번 더 와야겠습니다 !

 

 

아이반 또 와야 하는 이유

1. 분위기 좋고 직원들 친절 

2. 웰컴주로 준 샹그리아 마시러 와야 함 

3. 루프탑 즐기기

 

 

 

   "

아이반

매일 18:00 ~ 03:00

"